Traveling Abroad/Hawaii (Oahu)

하와이 여행 - 맛집 & 디저트

Robin Shin 2021. 1. 16. 17:46

Comment

  하와이에 가서 먹은 음식 및 디저트가 정말 많습니다. 대부분 만족도가 높았어요. 물가가 싸다고는 할 수 없지만, 맛있을뿐만 아니라 서비스도 좋았기 때문입니다. 서비스가 좋은 부분은 물론 팁(tip)을 의무적으로 지급해야 하기 때문인 부분도 있을 것 같긴 합니다. 매 끼마다 먹은 식사를 촬영하지 않은 것이 지금 정말 후회되지만, 그래도 몇 가지 메뉴에 대해 소개해드리고 싶습니다.

 

사진

[테디스 버거]

 

  하와이에서 햄버거를 먹게 되면 테디스 버거는 꼭 가봐야 합니다. 크기도 크고 맛있기도 한 햄버거를 먹을 수 있습니다. 다른 햄버거 가게도 가봤지만, 이 곳이 저는 가장 맛있었어요.

 

 

[J.Dolans 피자]

 

  J.Dolans에서 인생 피자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먹은 피자 중 여기서 먹은 피자가 최고였어요. 특히 Spinach(시금치) 피자 맛을 아직도 잊을 수가 없습니다.

 

 

[알라모아나 푸드코트]

 

  알라모아나 푸드코트는 한국 백화점의 식품관과 비슷합니다. 한 층에 많은 레스토랑이 있는데, 메뉴 주문 후 푸드코트 앞의 비어 있는 자리에 앉아서 먹으면 되는 방식입니다. 가장 기억에 남는 건 '판다익스프레스'라는 레스토랑이었어요. 밥과 함께 줬던 포춘쿠키도 인상깊었습니다.

 

 

[island vintage coffee]

 

  1일 1커피를 실천했던 곳인데, 달달한 커피 중 가장 인기가 많았던 커피가 있었습니다. 이름은 잘 기억이 나지 않지만, 여행 내내 커피를 맛있게 마실 수 있도록 해준 메뉴가 있는 곳이었습니다.

 

 

[와이키키 해변 근처 디저트 가게]

 

  와이키키 해변 근처에 레스토랑도 많은 만큼 디저트 가게도 많습니다. 가격은 한국과 비슷했는데, 하나같이 기분이 좋아지는 맛이었습니다. 사진으로 담지는 못했지만, '치즈케이크 팩토리'는 정말 유명한 디저트 가게입니다. 사람이 항상 붐비는 곳인데, 달달한 디저트를 여러 종류 먹을 수 있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