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ing Domestically/Cafes

[분당/서현] 서현 카페 55도커피로스터스(55°COFFEE ROASTERS)

Robin Shin 2021. 2. 25. 00:31

2020.03.04, 2020.10.04, 2021.01.25 방문한 서현 카페 55도커피로스터스(55°COFFEE ROASTERS)의 위치 & 주차 공간, 분위기, 메뉴 평가, 재방문 의사를 작성했습니다. 내용 작성에 주관적인 의견을 포함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위치 & 주차 공간

 

 

  서현 카페 55도커피로스터스는 서현(분당)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해 방문할 수 있지만, 근처 버스 정류장에서 도보 약 800m를 걸어 올라 가야 합니다. 올라 가야 한다고 말씀드린 이유는 주변에 비해 고지대로 되어있는 곳에 카페가 위치해 있기 때문이에요. 숲속에 위치해 있다고도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당연히 차를 이용한다면 방문이 수월하고, 주차 공간도 꽤 넓어 스트레스가 없습니다.

 

 

분위기

 

  '힐링'을 원하신다면, 서현 카페 55도커피로스터스에 가보시는 것을 꼭 추천드립니다. 아래에서 보여드릴 사진에서도 볼 수 있듯이 카페 내부에서 야외를 볼 수 있도록 예쁘게 디자인 되어 있었어요. '숲 뷰'를 보면서 커피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하고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자연을 보면서 멍하게 있는 것을 좋아하는데, 그렇게 할 수 있었어요. 물론 카페 외부에도 테이블이 있어 야외에서의 휴식도 가능합니다. 날씨가 좋으면 야외 자리를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카페 입구
카페 내부에서 바라본 야외 풍경 (1)
카페 내부에서 바라본 야외 풍경 (2)
카페 내부에서 바라본 야외 풍경 (3)
카페 내부에서 바라본 야외 풍경 (4)
카페 내부에서 바라본 야외 풍경 (5)

 

  사실 서현 카페 55도커피로스터스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것은 많은 종류의 빵입니다. 시간대에 따라 빵의 양이 다르다는 것 참고해 주세요. 그리고 많은 직원들이 일하고 있는 깔끔한 커피 제조 공간과 원두를 직접 제조하시는(?) 공간도 볼 수 있었습니다.

 

카페 내부 (1)
카페 내부 (2)
카페 내부 (3)
카페 내부 (4)
카페 내부 (5)
카페 내부 (6), 원두 제조 공간(?)

 

 

메뉴 평가

 

  서현 카페 55도커피로스터스에 여러 번 방문하면서 주문한 메뉴는 총 다섯 가지입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카페라떼, 아이스 바닐라라떼, 딸기 생크림 크로와상, 플레인 크로와상을 선택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바닐라라떼를 좋아해 즐겨 마시는데, 서현 카페 55도커피로스터스 바닐라라떼의 맛은 좋았습니다. 단순히 바닐라 시럽으로 인한 단맛이 느껴지는 것이 아닌 어느정도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아메리카노나 라떼의 경우도 맛이 괜찮아 좋은 원두로 제조된 커피임을 알 수 있었습니다. 크로와상 또한 겉은 바삭하고 속은 퍽퍽하지 않아 맛이 좋았습니다. 많은 종류의 빵을 서현 카페 55도커피로스터스에서 먹어 보지는 않았지만, 모두 맛있을 것으로 예상할 수 있었습니다. '베이커리 카페'라는 칭호를 붙여주고 싶기도 합니다.

 

아이스 바닐라라떼, 아이스 카페라떼, 딸기 생크림 크로와상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바닐라라떼, 플레인 크로와상 (마카롱은 개인적으로 가져온 것입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아이스 바닐라라떼

 

 

재방문 의사

 

  이미 세 차례 방문했지만, 조만간 다시 방문하고 싶습니다. 분당에서 자연을 느끼면서 커피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서현 카페 55도커피로스터스의 강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시 방문하면 다른 종류의 빵을 많이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