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ing Domestically/Cafes

[과천/남태령] 과천 카페 언트

Robin Shin 2021. 3. 1. 21:53

2021.02.26 방문한 과천 카페 언트의 위치 & 주차 공간, 분위기, 메뉴 평가, 재방문 의사를 작성했습니다. 내용 작성에 주관적인 의견을 포함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위치 & 주차 공간

 

 

 

 

 

 

  과천 카페 언트는 과천시 남태령옛길 97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지하철 역으로는 남태령역과 선바위역 사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각 지하철 역에서 대중교통을 이용해 방문할 수 있으며 소요 시간은 약 15분입니다. 주차 공간이 부족하지 않아 차를 이용해 방문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분위기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사실 과천 카페 언트의 위치 자체는 이렇다 할 특색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앞뒤로 산과 차도가 있어 딱히 힐링을 주는 자연 풍경이라든지 멋진 뷰를 볼 수는 없었습니다. 다만, 카페 언트 1층 테이블에 앉으면 앞에 있는 나무 몇 그루를 볼 수 있습니다. 단풍이나 벚꽃 시즌에 가면 멋있을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아래의 사진을 보시면 분위기를 파악하실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카페 옆 찻길, 주차장 입구
카페 입구 (1)
카페 입구 (2)
카페 입구 (3)
카페 내부 - 1층 (1)
카페 내부 - 1층 (2)
카페 내부 - 1층 (3)
카페 내부 - 1층 (4)
카페 내부 - 1층 (5)
카페 내부 - 1층 (6)
카페 내부 - 1층 (7)

 

  과천 카페 언트는 1층만 있는 것이 아니라 지하 1층도 존재합니다. 1층보다 공간이 넓지는 않았지만, 나름 '감성' 있게 잘 꾸며놓은 것 같았습니다. 오히려 1층보다 지하 1층을 더 선호하시는 분들도 있겠네요.

 

카페의 지하 1층으로 가는 계단
카페 내부 - 2층 (1)
카페 내부 - 2층 (2)
카페 내부 - 2층 (3)
카페 내부 - 2층 (4)

 

 

 

메뉴 평가

 

  이번에 과천 카페 언트에 방문하면서 주문한 메뉴는 두 가지입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아이스 바닐라라떼를 선택했습니다.

  두 커피 모두 괜찮았습니다. 수제 치즈케이크가 유명한 카페로 알고 있는데, 이 날은 먹어보지 못했습니다. 커피 맛이 나쁘지 않은 것 치고는 가격도 괜찮았다고 생각합니다. 가성비가 좋았다고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아이스 바닐라라떼
과천 카페 언트 메뉴

 

 

재방문 의사

 

  과천 카페 언트에서 다양한 메뉴를 맛 본 것이 아니라 판단을 하기가 조금은 조심스럽습니다. 다만, 카페 근처에 볼일이 있다면, 또 찾아가고 싶습니다.

반응형